[엠라인스튜디오] 스마트 안전문화 기술발전을 위한 MOU 업무협약식

(주)엠라인스튜디오는 지난 4월 6일 목요일 ‘스마트 안전문화 기술발전을 위한 MOU협약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날 엠라인스튜디오는 세 기관 및 기업들과 각각의 MOU를 체결했습니다. 스마트 안전문화 기술발전, 스마트 안전문화 저변확대 및 활성화, 스마트 안전보건기술 확산 및 안전문화 리딩을 위한 목적으로 ‘한국스마트안전보건협회’, ‘(주)내일기업’, ‘세이프티퍼스트 닷뉴스’의 관계자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한국스마트안전보건기술협회’는 스마트안전보건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 및 표준화 수립 기반으로 국내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스마트안전보건기술을 새롭게 체계화하고 관련 교육, 세미나, 활용 가이드 등 보급·확산 지원 사업으로 안전보전관리의 스마트화 추진과 개선 등 공공 이익의 실현을 이루어가는 협회입니다.

‘(주)내일기업’은 15년 동안 전문 유통의 경험으로 안전보호구 시장을 열어왔습니다. 국내외 20여 개의 브랜드와의 계약, 자체 개발 그리고 보급을 통해 안전한 산업문화를 만들고 안전보호구의 성능 향상과 기능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이프티퍼스트 닷뉴스’는 안전보건인들이 직접 참여하여 안전보건 분야 정보와 지식을 능동적으로 공유하고, 통찰과 혜안을 서로 나누는 문화를 활성화하여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문화 수준을 리딩하는 안전보건 분야 플랫폼 뉴스채널입니다.

 

엠라인스튜디오는 각 기관 및 기업 별 상견례와 소개, 그리고 기술력에 대한 발표를 통해 서로 간의 협업할 수 있는 기반에 대해 논의하고 본격적인 MOU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산업안전분야의 발전과 실현에 공통적인 비전과 목표를 가진 엠라인스튜디오와 한국스마트안전보건협회, 내일기업, 세이프티퍼스트 닷뉴스는 기술협약을 통해 더 많은 활약과 기술발전을 이루어내고 산업안전 분야 공헌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그룹들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라며, 본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