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

시장을 이끄는 기술

네트워크 다중훈련 시스템

HMD HTC for PC

Concept

훈련의 실재성을 보장하는 필수요소

제조, 건설, 의료, 군사,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대부분의 훈련은 팀웍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1명과 행동패턴이 단조로운 NPC와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싱글플레이 VR 훈련은 팀웍 훈련의 실재성을 담보하지 못합니다. 네트워크 다중훈련 시스템은 팀원끼리의 상호작용을 가능케 함으로써 싱글 플레이의 이러한 맹점을 보완해줍니다. 같은 장소, 혹은 서로 다른 장소에 있는 팀원들을 아무런 제약 없이 하나의 가상공간에 모아 다중 훈련을 시행해 보십시오. 놀라운 교육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Application

인터넷 환경과 HMD의 종류에 관계 없이 적용 가능

인터넷 온라인 시스템 및 오프라인 시스템, 그리고 인트라넷 시스템 등의 다양한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명의 강사(SERVER)로부터 다수의 훈련생과 체험자(CLIENT)의 교육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다수의 제어뿐만 아니라 독립 제어가 가능합니다. PC형 유선 시스템과 독립형 무선 시스템을 지원하며 이를 위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다중훈련은 PC기반 및 무선형 HMD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HMD 적용이 가능합니다.

PC형 유선 시스템

VR CARRIER
자사제품

독립형 무선 시스템

VR CARRIER
자사제품
VR CARRIER
자사제품

Contents

다양한 산업분야와 직무에 활용

제조, 건설, 의료, 군사 등의 다양한 산업에서 다중훈련 교육은 그 효과가 높습니다.

산업 현장의 경우 단독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작업의 효율성, 효과성 그리고 안전성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다수의 작업자들이 직무에 따라 협업하여 진행합니다. 같은 설비에 서로 다른 작업, 건설장비 운전수와 신호수 등 훈련 시스템을 통해 각각의 직무에 맞는 교육훈련을 반복적으로 수행하여 성과를 높힐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훈련이 다중훈련 시스템입니다.

Vision

인공지능 등 혁신기술과의 조합

네트워크 다중훈련 시스템은 다양한 상황에서 훈련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인공지능 강사 교육시스템 및 인공지능 훈련생과의 직무 협업이 가능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협업 가상훈련이 진행중 중단되더라도 인공지능이 훈련생의 진행 성과를 바탕으로 이어서 다른 훈련생과의 협업이 가능합니다. 인공지능은 가상현실뿐만 아니라 증강현실과 복합현실 속 사용자와의 상호작용 및 다양한 웨어러블, IoT 등의 디바이스와도 상호작용 조합이 가능합니다.

Application Conten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