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라인스튜디오 2022년 종무식

지난 12월 23일 금요일, 엠라인스튜디오는 2022년 종무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엠라인스튜디오는 이전 2019년 이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약 3년간 오프라인 종무식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와 상황이 개선되어 전 직원이 다 같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찾아왔고, 올 한 해를 기리는 2022년 종무식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 종무식 1부에서는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올 한해 엠라인스튜디오의 전략적 목표와 달성 내용, 한 해 진행했던 사업들을 분석하고 결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올해는 울산지사 설립, 메타버스 어워드 수상 등 유의미한 성과가 많았으며, 이를 엠라인스튜디오 모든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내년의 목표와 방향성을 제시하고, 엠라인스튜디오 내에서 추진될 다양한 변화들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엠라인스튜디오에 편성된 각 10개 부서는 1년간의 성과와 활약에 대해 소개하고 업무 간에 발생된 문제점과 고충, 개선 방안들을  심도 있게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내년에는 보다 나은 업무환경 제공과 시스템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건설적인 방향으로 종무식을 이어갔습니다. 

엠라인스튜디오 직원들은 무게감 있던 1부를 마치고, 고대하던 와인 축배와 함께 행사장 내 마련된 호텔 랍스터 뷔페로 즐거운 저녁 식사를 이어갔습니다. 또한  2부에서는 엠라인스튜디오 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각 부문 별로 사내에 기여하고 헌신한 직원들을 선정하여 감사 인사와 성과별 포상을 전달하는 등 축하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또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분위기를 극적으로 끌어올리며 2022년의 종무식을 최종 마무리했습니다.

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통해 발전하는 엠라인스튜디오는 올 한해도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 열정과 노력이 2023년에도 쭉 이어지길 바라며, 올해를 잘 마무리 짓고 내년에도 멋진 활약을 선보일 저희 엠라인스튜디오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