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라인스튜디오, SEOUL VR·AR EXPO 2021 전시 참관 및 답사

(주)엠라인스튜디오는 지난 6월 16일 부터 18일까지 진행된 ‘SEOUL VR·AR EXPO 2021’을 참관하였습니다.

 

‘초현실 디지털 사회 메타버스, 디지털 뉴딜을 선도하다.’ 란 주제로 개최된 본 전시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한 비대면의 일상화, 현실과 가상세계가 상호 작용하는 메타버스(Metavers)의 등장으로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모인 수많은 VR·AR기업들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실제로 건축, 제조, 교육, 물류, 엔터테인먼트, 국방/치안, 게임, 의료 분야 등에 도입된 다양한 가상·증강현실콘텐츠들과 이를 활용한 신기술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엠라인스튜디오는 올해 준비 중인 산업안전 전시회에 집중하기 위해 본 전시회를 정식 참가할 수는 없었지만, 매해 시장의 변화와 흐름을 파악하고 새로운 기술을 적극 도입하기 위해 꾸준히 관련 전시회를 참관하고 답사하고 있습니다.

 

대중 매체를 통해 메타버스가 끊임없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 시장은 대중화와 선도를 위해 VR, AR, XR에서 진보된 기술적 연구를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메타버스라고 말할 수 있는 엠라인스튜디오 메인 브랜드 ‘세이프라인(SAFELINE)’ VR안전교육 시스템에서 그 실체화된 모습을 많은 분들에게 자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한 증진과 활동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