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라인스튜디오,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후기

 

제4회 안전산업박람회 엠라인스튜디오 부스 마무리, 실질적인 안전산업에 가상현실이 가지는 의미있는 참여.

 

 

11월 16일 부로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됨과 동시에 엠라인스튜디오 시연부스도 행사와 함께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3일동안 한해 힘써왔던 부분을 모두 보여주기 위해 가졌던 기회인 만큼 내부 개발진들이 전력을 다했던 전시회였습니다.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디바이스/시뮬레이터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습니다. 과정중에 물론 어려움은 있었으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아와주셨고 시연을 가지고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올해로 3번째 참여가 된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엠라인스튜디오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실질적으로 필요한” 산업안전, 안전산업의 교육콘텐츠가 무엇인지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해에도 개최될 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를 기약하며 지금보다는 더 나은 모습과 개선된 모습, 그리고 VR기업으로서 개발하고 연구해왔던 부분들이 좀 더 다음어지고 완성된 형태로 갖춰지기 위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함께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엠라인스튜디오는 올해의 마지막 전시인 2018 VR EXPO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이 솔직하게 전해주신 말씀과 니즈를 통해 신기술로 개발된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뿐이 아닌 실질적 교육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를 만드는 엠라인스튜디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